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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01 부스의 목적

목적에 맞는 부스 디자인을 만들자

제품 홍보 vs 브랜드 홍보

체험 vs 관람

#02 브랜드 아이덴티티
*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로고, 색상, 소재 등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도록 하자

#03 관람객 동선

부스의 목적에 맞는 레이아웃을 계획하고 관람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입구와 출구를 계획하자

#04 나만의 존재감을 부각 시키자

시각적 집중도 높이기

- 다양한 조명 기기를 통해 전시품과 부스 분위기 연출을 하여 시선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보자

- 대형 디스플레이, LED 전광판, 프로젝션 스크린을 활용하여 동영상, 프레젠테이션 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해 보자

- 레이아웃, 동선, 그래픽으로 시선을 유도하여 부스 내부로 관람객이 자연스럽게 유입되어 전시물품과 기업 정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자

체험, 인터랙티브 콘텐츠, 이벤트의 상호작용 콘텐츠를 통하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 시키며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얻자

. 그렇습니다.

전시부스의 안전 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지정 협력업체에 서비스를 요청하여야 합니다.

전시장 협력업체로 등록하려면 선정 기준에 맞는 자격 요건 및 면허증, 등록증을 제출하여 건실하고 안전한 업체임을 확인받아야 합니다. 

또한 협력업체에 등록된 후 부스 시공에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전시 운영에 피해를 끼치는 중대한 사유가 있을 시 등록이 취소되기 때문에 전시장 등록 업체는 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검증된 업체라고 생각하면 된다

부스의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 세 가지

 

1. 부스 제작 시스템 종류

2. 부스의 크기 및 수량

3. 부스 시공 장소 및 시간

 

위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서울부스애드컴 으로 (02-6959-4488) 문의하시면 자세한 견적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전시장 부스 타입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.

#01 독립부스

참가기업이 전시장 지정 장치업체를 통해 부스를 직접 디자인하는 방식

신청 부스 수에 해당하는 전시 면적만 제공된다. (1부스 3m*3m)

참가업체의 개성 및 특징을 자유롭게 표현하여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다.

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부스비용이 늘어난다.

#02 조립부스

주최사에서 부스의 모양, 디자인을 일괄적으로 동일하게 설치하는 방식

부스에 필요한 바닥, 전기, 조명, 집기 등을 제공한다. (1부스 3m*3m) 

주최사에서 지정한 부스를 제공받아 참가사의 개성을 표현하기 어렵다.

부스를 제작하기 위한 총금액이 독립부스보다 저렴하다.

 


 

참가할 전시회를 결정한 후 주최사에 연락하여 부스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다.

참가 부스의 규격 및 비용을 확인하여 귀사의 계획에 맞는 부스를 결정한다.

전시회에 따라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전시부스 종류는 목공부스, 블럭부스, 트러스부스, 옥타늄부스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.